본문 바로가기
Afformation & Secret

어포메이션 (afformation) ; 예시 참고하기

by 돈 안 내고 영어공부 끝내기 2021. 6. 22.
728x90
반응형

건강

 

육체적건강

  • ·난 왜 이렇게 건강할까?
  • ·난 왜 내 몸을 사랑할까?
  • ·난 왜 거울을 볼 때 행복할까?
  • ·난 왜 이렇게나 완벽한 '나'일까?
  • ·왜 나는 이렇게 건강하지?
  • ·왜 나는이렇게 잘 될까?
  • ·왜 나는 완벽하게 움직일까?
  • ·왜 나는 나았을까?
  • ·왜 나는 좋아졌지?
  • ·왜 나는 몸과 조화를 이루며 제대로 돌아가지?
  • ·왜 내 원기는 한계가 없지?
  • ·왜 나의 건강함이 이렇게 감사할까?
  • ·왜 난 이런 육체를 가질 정도로 운이 좋을까?
  • ·왜 내 몸의 모든 것들은 다 완벽하게 기능을 할까?
  • ·왜 난 이렇게 튼튼할까?
  • ·왜 난 매일 힘이 넘칠까?
  • ·왜 난내 아름답고 건강한육체를사랑할까?
  • ·왜 내 몸은 이렇게 기분을 잘맞출까?
  • ·왜 하나님은 나 같은 완벽한 존재를 만들었을까?
  • 왜 하나님은 내게 건강한 몸을 선물했을까?

 

정서적 건강

  • ·왜 난 언제나 마음의 평화와 성취감을 맛볼까?
  • ·왜 난 오늘 나의 건강을 축하할까?
  • ·왜 난 이렇게 정서적으로 건강할까?
  • ·왜 난 이렇게 행복하고 내 능력과 처지가 편안할까?
  • ·왜 난 거울을 보면 아름다움만 보일까?
  • ·왜 난 정서적으로 건강한사람만끌어들일까?
  • ·왜 난 과거에 집착하지 않을까?
  • ·왜 난 을(를) 용서했을까?
  • ·왜 난 좌절감을 쉽게 극복할까?
  • ·왜 난 슬픔을 쉽게 극복할까?
  • ·왜 난 너무 행복할까?
  • ·왜 난 열린 마음을가졌고, 사랑이 가득한 소통을하는걸까?
  • ·왜 난 과거에 머물러 있지 않을까?
  • ·왜 난 내 정신과 육체, 그리고 영혼을 통제할 수 있을까?

​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위한 선택

  • ·왜 난 내 건강에 책임을 질까?
  • ·왜 건강한 사람들은 나에게 자석처럼 끌려들까?
  • ·왜 난 완벽한 건강과 행복의 기운을 뽑어낼까?
  • ·왜 난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할까?
  • ·왜 난 자신을 이렇게 잘 관리할까?
  •  왜 난 살을 잘 뺄까?
  • . 왜 난 운동하기를 좋아할까?
  • . 왜 난 올바른 식생활에 푹 빠졌을까?
  • . 왜 난 칭찬을 정말 쉽게 받아들일까?
  • . 왜 난 내 몸을 사랑으로 대할까?
  • .왜 내 가족과 친구들은 내가 선택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지해줄까?
  • ·왜 난 좋지 않은 음식들에 대해선 입맛이 없을까?
  • ·왜 난 여유 있게 음식을 먹고즐길까?
  • ·왜 난 단백질, 탄수화물, 그리고 지방의 균형을 잘 지키며 건강한 식사를 할까?
  • ·왜 난 가족들을 위한 음식을 준비할 때 건강한 음식을 선택할까?
  • ·왜 난 바르게 먹고 운동하는 걸 즐길까?
  • ·왜 건강한 음식들은 그렇게 맛있을까?
  • ·왜 내 몸은 건강한 음식물을 먹으면 이렇게도 잘 반응할까?
  • ·왜 내 몸은 건강하게 먹는 걸 좋아할까?
  • ·왜 난 매일 운동하는 것이 기다려질까?
  • ·왜 내 몸은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운동에 이렇게 잘 반응할까?
  • ·왜 난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사랑할까?
  • ·왜 난 더는 걱정하지 않을까?
  • ·왜 난 내 몸을 성전처럼 다룰까?
  • ·왜 난 다른 이들이 내 새롭고 건강한 생활 방식을 따르게 할까?
  • ·왜 난 아름답고 건강한내 몸에 이렇게 감사할까?
  • ·왜 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까?
  • ·왜 난 경이로운 내 삶의 하루하루 모두 정서적· 육체적 · 경제적으로, 그리고 영적으로도 건강할까?

 

 

 

 

돈과 부

 

예를 들어 누군가를 나쁘게 대한다면 그 사람은 당신 곁에 있고 싶어 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누군가에게 잘 대하면 그 사람은 당신 주위에 계속 머무를 것이다. 돈도 똑같은 방식으로 대응한다. 당신이 돈에 대해 부정적으로 말하고 생각하고 행동하면 돈은 당신 곁에 머무르기 싫어할 것이고, 돈에 대해 긍정적으로 말하고 생각하고 행동한다면 돈은 자석처럼 당신을 따를 것이다.

 

돈이 사람처럼 '행동한다'는 이야기가 미친 소리처럼 들릴 수도 있다. 하지만 꼭 기억해야 할 한 가지가 있다. '돈은 인간이라는 이상한 생명체에게 끌린다는 사실이다.

 

내가 세미나와 마스터마인드 프로그램에서 자주 하는 이야기는 돈은 인간 사이에서 지각된 가치 교환의 수단일 뿐이라는 것이다. 철학자스듀어트와일드(Stuart wike)의 말을 바꾸어 인용하자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얼마 정도의 돈을 제외한 나머지 돈은 다른 사람이 갖고 있다는 것이다. 다른 사람이 가진 돈을 당신에게 주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겠는가?

 

당신이 지금보다 더 매력적인사람이 되면 된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매력적인 사람이라면, 다른 사람이 가지고 있는 돈도 당신에게 끌릴것이다. 만약 당신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다른 사람에게 더 좋은 가치를 제공한다면, 다른 사람들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돈을 당신에게 지불할것이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능력, 당신이 가지고 있는 아이디어가 좋다면돈은 마술처럼 당신에게 달려올 것이다. 돈을 따라다니지 마라 돈이 당신을 따라다니게 하라. 다른 사람의 돈이 당신에게 흘러들어올 수 있도록 당신이 더 멋진 사람이 되어라. 그리고 먼저 당신이 그런 사람이 될수 있도록 스스로에게 허락하라. 돈은 인간이란 생명체에게 끌리게 되어있다.

 

나는 고객들에게 돈은 당신이 세상에 더 좋은 일을 할수 있게 해주는 교환 수단이라고 가르친다. 당신이 진실로 세상을 바꾸고 싶어 하는 감성적이고 애정 어린 사람이라는 것을 안다. 문제는 당신이 돈에 대해 힘이 빠지는 믿음을 계속 지니고 있고, 그러한 나쁜 믿음이 돈을 더 벌고 더 중요로운 생활을 할수 있는 당신의 능력을 해치고 있다는 점이다.

 

세상을 바꾸고 싶어 하는 것은 훌륭한 일이다. 하지만 부자로 사는 것보다 가난한 것이 더 영적이라고 믿는 일은 그만두기 바란다. 성직자인 한 친구가 이렇게 말한 적이 있다. "가난한 사람을 돕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이 가난한 사람이 되지 않는 것이다." 당신보다 돈이 많은 사람이 당신보다 선하지 않다거나 영적으로 못하다는 잘못된 믿음으로 당신을 기만하지 마라. 돈과 연관된 것에 대해 무의식적인 죄책감과 부끄러움을 떨쳐버려라. 지금 가진 돈이 많든 적든 당신도 돈과 관계를 맺고 있다 돈은 수단일 뿐이다. 돈보다 사람이 먼저임을 명심하라. 그러면 돈도 당신에게 끌릴 것이다.

 

많은 이들은 빨리 부자가 되는 길을 찾는다. 아이러니하게도 빨리 부자가 되는 법은 없다. 하지만 가장 빠르고 쉽게 부자가 되는 길은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가치 있는 것들을 제공하며, 원하는 수입과 부를 이룰때까지 그것을 계속하는 것이다.

 

  • ·왜 난 부유한 생의 하루하루로 점점 더 만족스럽고 풍요로워질까?
  • 돈에 대한 믿음
  • · 왜 난 이렇게 부자일까?
  • ·왜 난 이렇게 재산이 많을까?
  • ·왜 난 진짜 부유한 것을 사랑할까?
  • ·왜 난 이토록 부유하게 축복받았을까?
  • ·왜 난 언제나 돈이 충분할까?
  • ·왜 난 돈이 쉽게 생기지?
  • ·왜 돈이 문제가 안 될까? (이 질문을 주의해서 생각해보라. 돈 그 자체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 단지 인간들이 느끼는 가치에 대한 표현에 불과하다.)
  • ·왜 난 재력도 있고 가치도 높을까?
  • ·왜 난 부채보다 많은순 자산을 가질 자격이 있지?
  • ·왜 난 행복하고 부자가 될 권한을 가지고 있을까?
  • ·왜 난 놀라운 부를 즐기면서도 영적으로 중심을 잡고 있을 수 있지?
  • ·왜 난 부자가 될 가치가 있지?
  • ·왜 신은 내게 부자가될 힘을 준 걸까?
  • ·왜 돈이라는 굉장한 선물이 나에게 주어졌을까?
  • ·왜 돈은 나에게 자석처럼 들러붙을까?
  • ·왜 난 행복한 돈을 이끄는자석일까?
  • ·왜 돈은 나랑 있는 것을 사랑할까?
  • ·왜 나에게 신은 증가와 풍요 그리고 더 넉넉한 것들을 줄까?
  • ·왜 내 인생은 증가와 풍요 그리고 더 넉녁한 것들의 인생일까?
  • ·왜 신은 오늘 내게 전에 본 적 없는 축복을 내려줄까?
  • ·왜 난 돈이 넘쳐날까?
  • ·왜 난 이렇게 돈이 많은 것을 사랑할까?
  • ·왜 난 건강하고 부유하고 지혜로운 것을 즐길까?
  • ·왜 나에겐 부자가 되는 게 영적인 인간이 되는 것과 같은 일일까?
  • ·왜 난 "우리는 하느님을 믿는다"라는 말을 믿고 따를까?

 

 

건강한 금전적 습관

 

  • ·왜 내 수입은 언제나 지출보다 많지?
  • ·왜 난 스스로를 부유하면서도 행복하게 만들지?
  • ·왜 나는 아주 많은 돈을 가져도 괜찮은 것일까?
  • ·왜 난 나의 풍요로운 삶을 다른사람의 삶을 부유하게 하는데 쓰지?
  • ·왜 난 이토록 풍요한게 행복할까?
  • ·왜 하나님은 내게 이 같은 재정적 풍족함을 베풀었을까?
  • ·왜 난 투자하고, 십일조를 내고, 균형적으로 소비할까?
  • ·왜 난 부유하고 영적인 것을사랑할까?
  • ·왜 난 더는 "난 파산했어" 또는 “그걸 살 능력이 없어" 등의 이야기를 하지 않는 걸까?
  • · 왜 난 자식들에게 돈의 진짜 가치를 가르치는 것을 즐길까?
  • ·왜 난 감사히 묻고 풍요하게 받을까?
  • ·왜 난 금전적 풍요를 통해 내 영성을 표현하는 것이 이렇게 쉬울까?
  • · 왜 난 내가가진 모든 것에 감사할까?
  • ·왜 난 내가 번 것보다 적게 쓸까?
  • ·왜 난 내 금전적 의무를 다할까?
  • ·왜 난 돈을 지혜롭게 투자할까?
  • .왜난 보는 곳마다 기회를 찾을까?
  • ·왜 내가 가는 곳마다 풍요가 날 찾아올까?
  • ·왜 난 부유하고 행복한 것이 자랑스러울까?
  • ·왜 난 언제나 원하던 것만큼 내가 부자가 되는 것을 허락할까?
  • ·왜난 다른 이들이 내가 부자고 행복한 것에 대해 죄의식을 느끼도록놔두지 않을까?
  • ·왜 난 주위의 사람들이 더 부유해지도록 도울까?
  • ·왜 난 다른 이들의 삶에 많은 가치를 더해주고 그들도 내 삶에 부유함을 더해주도록 하는 걸까?
  • ·왜 난 영원히 빚으로부터 해방되는 것을 좋아할까?
  • ·왜 난 진짜 부유하고 관대한 것을 좋아할까?
  • ·왜 난 나의 풍요로운 삶에 감사할까?
  • ·왜 난 내게 새롭고 풍요로운 생활 방식을 주신 데 대해 신께 감사할까?

 

 

 

 

 

 

 

자신감

 

사랑하는 사람을 얻고 싶다면, 중요한 계약을 따내고 싶다면, 자신감을 가져라. 해보지도 않고 '안 될 거야', '나 같은 게 될 턱이있나'라고 되뇌며 포기하지 마라. 한두 번 실패했다고 '그럼 그렇지. 나 같은 게'라고

포기하지 마라. 만일 당신이 자신에 대한 부정적인 관념을 가지고 있거나 진심 어린 칭찬을 받아들이기 어렵다면, 다음 어포메이션들을 사용해서 궁정적인 자기 이미지를 만들어라. 그리고 당신 내면의 빛을 발하게 하라!

 

 

자신에 대한 믿음들

  • ·왜 난 이렇게 자신감이 넘칠까?
  • ·왜 난 자신감을 느끼는 것을 좋아할까?
  • ·왜 난 자신감에 차 있는 것을 좋아할까?
  • ·왜 난 이렇게 차분할까?
  • ·왜 난 이렇게 능력이 있을까?
  • ·왜 난 나자신이 만족스러울까?
  • ·왜 나의 하느님은 나를 외면과 내면 모두 아름답게 만드셨을까?
  • ·왜 난 진짜 자신에 대해 이렇게 만족스울까?
  • ·왜 난 차고 넘칠까?
  • ·왜 난 내 인생에서 필요 이상으로 매력적일까?
  • ·왜 난 내 사업에서 필요 이상으로 매력적일까?
  • ·왜 난 인간관계에서 필요 이상으로 매력적일까?
  • ·왜 난 완벽하지 않음에도 언제나 더없이 괜찮을까?
  • ·왜 난 넘치도록 능력이 있을까?
  • ·왜 난 내가 하려고 하는 일에 완벽한준비가 갖춰져 있을까?
  • ·왜 난 사랑에 차 있을까?
  • ·왜 난 이렇게 사랑을 받을까?
  • ·왜 난 정확히 내가 되어야 할 그런 사람일까?
  • ·왜 나 자신을 좋아해도 괜찮을까?
  • ·왜 나 자신을 사랑해도 괜찮을까?
  • ·왜 나 자신에게 잘해줘도 괜찮을까?
  • ·왜 난 성공할 권한을 가지고 있을까?
  • ·왜 사람들은 내 주변에 있는 것을 즐길까?
  • ·왜 난 내 재능을 세상과 나누는 것에 자신감이 있을까?
  • ·왜 하나님은 내 안에 완벽함을 만드셨을까?
  • ·왜 난 친구들과 가족들, 그리고 동료에게 이토록 존중받을까?
  • ·왜 난 하나님을 믿는 것에 자신감이 넘칠까?
  • ·왜 난 이렇게 침착할까?
  • ·왜 사람들이 나를 알고 좋아하는 것이 이렇게도 쉬운 일일까?
  • ·왜 사람들은 내가 목표를 이루는 것을 돕고 싶어 할까?

 

 

 

건강한 자신감에 관한 습관들

  • ·왜 난 나 자신을 믿을까?
  • ·왜 난 다른 사람이 나를 신뢰하게 할까?
  • ·왜 난 오늘 나에게 오는 모든 좋은 것들을 받아들이나?
  • ·왜 난 세상에서 제일 훌륭하고 가장 사랑에 차 있는 멋진 사람들에게 자석처럼 끌리나?
  • ·왜 난 거울을 볼 때 좋은 점만 보나?
  • ·왜 난 쉽게 내 재력과 가치를 알아볼까?
  • ·왜 난 다른 이가 나의 재력과 가치를 알게 할까?
  • ·왜 난 일과 인생을 존중할까?
  • ·왜 난 칭찬을 그렇게 우아하게 받아들일까?
  • ·왜 지도자들은 나에게 끌리고 자석처럼 붙어버릴까?
  • ·왜 난 인생에서 최고만을 추구할까?
  • ·왜 난 나와 다른 이들에게서 제일 좋은 점들만 볼까?
  • ·왜 난 좋지 않은 상황과 사람들을 잘 피해 다닐까?
  • ·왜 난 재능을 세상과 나누는 것을 즐길까?
  • ·왜 난 언제나 좋은 장소, 좋은 시간에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일을 할까?
  • ·왜 난 사랑이 가득하고 건강한사람들을 끌어들일까?
  • ·왜 난 부정적인 사람들이 떠나가도록 놔둘까?
  • ·왜 사람들은 나의 가치와 진가를 인정할까?
  • ·왜 난기회를 잡는 데 뛰어날까?
  • ·왜 난 지금 인생에서 내가 되고 싶은 모든 것이 되도록 허락받았을까?
  • ·왜 나는 인생에서 하고 싶은 모든 것을 하도록 허락받았을까?
  • ·왜 난 지금 인생에서 내가 갖고 싶은 모든 것을 갖도록 허락받았을까?
  • ·왜 난 언제나 사랑이 생겨 날까?
  • ·왜 난 언제나 아주 많은 것들이 생겨날까?
  • ·왜 난 다른 이들의 삶에 기여하고 싶은 마음이 생겨날까?
  • ·왜 난 지금 다른 사람을 기분좋게 하는 것을 좋아할까?
  • ·왜 난 다른 사람에게서 제일 좋은 면만을 보려고 할까?
  • ·왜 난 다른 이들이 옳은 일을 하는 것을 잘 발견할까?
  • ·왜 난 오늘처럼 기회를 아주 잘잡을까?
  • ·왜 난 정말 확신에 차 있는 것에 감사할까?
  • ·왜 하나님은 오늘 그리고 내 생의 모든 날을 이렇게 축복하실까?

 

 

 

 

 

일과 직장

우리의 대부분은 하루를 보낼 때 무의식적으로 흘러가는 대로 살아갑니다. 그러면서 우리는 우리가 인생에서 무엇을 원하는지에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삶의 방향성에 대해서도 무관심하기는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어포메이션은 전에 본 적 없는 새로운 기회에 제 눈을 뜨게 하였습니다. 그건 기회가 없었거나 제가 그것을 아예 만난 적이 없었다는 뜻은 아닙니다. 제가 그것들을 잡을 안테나를 가지고 있지 못했다는 뜻입니다.

어포메이션을 통한 인생의 변화는 마술이나 요술이 아닙니다. 인생에서 무엇을 원하는가를 알고 그것을 자신에게 끊임없이 상기시겨줄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지금 당신의 인생이 가고 있는 모습이 행복하지 않거나, 좀 더 많은 것을 원한다면 어포메이션을 시도해볼 필요가 있다.

가끔 사람들은 "이런, 너 끌어당김의 법칙인지 뭔지 하는 것에 빠졌구나'라고 말하며 이를 마술이나 요술로 치부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그런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네가 인생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모르고 있으니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최적의 경로를 찾기 위해 단지 너의 안테나를 켜는것이라고 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이를 마술이라고부르기 원한다면 라디오를 켜는것도마술입니다.

 

저는 제 직업에 불만이 많았습니다. 일하면서도 왜 내가 이 일을 계속하고 있는지 묻는 날들이 많았지요. 저는 제가 하는 일과 급여에서 충족감을찾을 수 없었습니다. 하던 일들은 중요한 일이 거의 없었고 점점 더 하고 싶지 않은 일이 되어갔습니다.

저는 자신에게 묻고 있는 질문들을 전환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왜 일에서 행복하지 않고충족감을느끼지못하는가?'라고 묻는 대신 "왜 나는 이렇게 일을 즐기는가?

왜 내 일은 이렇게나 충족감을 주는가?"라고 묻기 시작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사실 저는 이 질문을 부지런히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내 일이 부정적으로 생각되기 시작하거나, 왜 내가 이것을 좋아하지 않을까 하는 질문을 스스로에게 하고 있는 저를 발견할 때마다 저는 재빠르게 부정적인 질문을 서너 차례 긍정적인 질문으로 전환하기 시작했습니다.

세상을 해석하는방식을 의미 있게 바꾸었습니다. 저는 세상을 부정적으로 보면서 '왜 이렇게 세상은 나를 힘들게 하는가?'라고 했던 질문을 이제는 "왜 나는 이토록 축복받았는가?", "왜 나에게 이렇게 훌륭한 일들이 일어나는가?"라는 질문으로 바꾸었습니다. 당신이 가르친 바와 같이 부정적인 질문을 하고 있었기에 세상이 부정적인 결과로 응답했던 것입니다. 질문을 한번 바꾸자 세상은완벽하게 다른 답을 가져다주었습니다!

그렇다. 지금은 어려운 시기이다. 그리고 어려운 시기에는 새로운 생각, 새로운 믿음, 그리고 특별한 행동이 필요하다. 이 중요한 사실은 자신이 좀 더 강해지고, 좀 더 많은 일을 해야 하고, 당신이 아는 것보다 좀더 많은 능력을 발휘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가진 기술과 재능과 능력, 그리고 당신을 둘러싸고 있는 세상에 대해 새로운 질문을 시작할 것을 권한다. 이제 당신을 새롭게 정비하고 앞으로 나아갈 준비를 하라!

 

 

일에 대한 믿음

  • ·왜 나는 이렇게 성공하는가?
  • ·왜 나는 내 일에 대해서 확신하는가?
  • ·왜 나는 내 일을 사랑하는가?
  • ·왜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얻을수 있나?
  • ·왜 내 일은 아주 만족스러운가?
  • ·왜 내가 하고 있는 일을 하는 것이 이렇게 다행스러울까?
  • ·왜 나는 나를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렇게 하는 대가로 놀랄만한 급여를 받고 있는가?
  • ·왜 나는 사람들에게 가치가 있는가?
  • ·왜 나는 내가 하는 일을 좋아하는가?
  • ·왜 일은 내게 충만감을 주는가?
  • ·왜 나는 내가 좋아하는 것을 할 용기를 가지고 있고, 내가 지닌 가치에 걸맞은 돈을 요구할 수 있는가?
  • ·왜 내게는 기회가 이렇게 쉽게 자주 오는가?
  • ·왜 나는 근본적으로 거침없는가?
  • ·왜 나는 내가 원하는 만큼 성공하는 것을 수긍하는가?
  • ·왜 나는 성공을 이렇게 편안하게 느낄까?
  • ·왜 나는 훌륭한 멘토들과 내 경력에 도움이 될 사람들을 끌어들이는가?
  • ·왜 나는 직장과 가정에서 인정받는가?
  • ·왜 내 재능은 일에서 드러나고 인정받는가?
  • ·왜 내 천부적 재능은 인정받고 잘보상받는가?
  • ·왜 내가 최대한 빠르게 목표를 향해 가는 것만큼이나 목표도 내게로 다가오는가?
  • ·왜 나는 성공에 대한 전망이 이토록 뚜렷한가?
  • ·왜 나는 이렇게 생활과 비즈니스에서 성공한것이 정말로 편안한가?
  • ·왜 성공은 내가 가는 모든 곳에서 찾을수 있는가?
  • ·왜 나는 내가 행복하고 성공한 것이 자랑스러운가?
  • ·왜 나는 성공한 것을 신께 감사하는가?
  • ·왜 나는 스스로 원하는 만큼 성공하게 하는가?
  • ·왜 내게 성공은 이렇게 빠르고 쉽게, 지금 당장 오는가?
  • ·왜 내게는 성공하는 것과 영적으로 되는 것이 같은가?

 

 

건강한 일을 위한 습관

  • ·왜 나는 내게 오는 모든 기회를 전적으로 활용하는가?
  • ·왜 나는충분한 것보다도 더 가지는가?
  • ·왜 나는 남들이 원하는 것보다 더 많이 그들을 도와줄 수 있는 것 을 가지고 있는가?
  • ·왜 나는 이렇게 생생하게 내 계획을 가시화하는가?
  • ·왜 나는 내 계획을 따르는가?
  • ·왜 나는 성공과 함께 평화로운가?
  • ·왜 나는 자신을 성공에서 멀어지지 않게 하는가?
  • ·왜 내 경력은 애초의 꿈들을 넘어서 성장하고 있는가?
  • · 왜 나는 하는 일을 사랑하고, 사랑하는 일을 하는가?
  • ·왜 나는 항상 정직하게 행동하는가?
  • ·왜 나는 자신에게 성공할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가?
  • ·왜 나는 내 일에서 안정적인가?
  • ·왜 나는 이기는 것을 좋아하는가?
  • ·왜 나는 영업을 위해 부탁하는 것이 수월한가?
  • · 왜 나는 내가 하는 일에 감사하는가?
  • ·왜 나는 내가 꿈꾼 것보다 더 많이 성공하는 것을 허락하는가?
  • ·왜 나는 내가 꿈꾸는 삶을 살게 하는가?
  • ·왜 나는 일에서 아주 많은 성공을 거두는가?
  • ·왜 나는 진정으로 행복하고 성공하는 것을 좋아하는가?
  • ·왜 나는 건강하고 부유하고 현명하게 되는 것을 좋아하는가?
  • ·왜 나는 사람들을 돕는 것을 좋아하면서도 건전한 이윤을 남실 수있는가?
  • ·왜 내 사업은 쓰는 것보다 버는 것이 많은가?
  • ·왜 성공한 사람들은 내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가?
  • ·왜 나는 변화가 필요할 때 변화하기가 이토록 쉬운가?
  • ·왜 나는 내 주변 사람들이 좀 더 성공하는 데 도움을 주는가?
  • ·왜 나는 모범이 되는가?
  • ·왜 나는 다른 이들의 삶에 아주 많은 가치를 주는 것을 즐기는가?
  • ·왜 나는 성공적인 인생, 축복받은 내 인생의 매일매일을 감사하는가?
  •  

 

 

 

 

 

가족과 인간관계
  • ·왜 나의 남편은 나와 나의 성공에 대해 이토록 협조적일까?

 

 

행복한 관계를 맺는 방법

 

당신이 만나는 모든 사람은 보이지 않는 두 가지 신호를 보낼 것이다.

첫 번째 신호는 "내가 중요한 사람이라고 느끼게 해줘요이고 두번째 신호는 "날 먼저 도와줘요"이다. 모든 사람이 누군가 자신을 중요한 사람으로 느끼게 해주길 바라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해주길 바라고 있다는

뜻이다. 문제는 모두가 '다른 누군가가 먼저 그렇게 해주길 기다린다는 점이다.

그래서 나는 고객들에게 당신이 먼저 상대방에게 그렇게 해주는 사람이 되라고 조언한다. 당신이 '저들이 나보다 낫다'라는 자세가 아니라'나에겐 베플 것이 많아라는 마음가짐으로 남의 요구를 더 들어주고 도와

준다면, 사람들은 더 당신에게 자석처럼끌려올 것이다.

롬시쇼크(Romshishok)의 랍비 하임(Rabbi Haim)이 즐겨 이야기했던 고대우화는 이 원칙을 잘 설명해준다.

 

나는 하늘에 올라갔다. 처음에 지옥을 보았는데 그 광경은 끔찍했다. 수많은 탁자가 줄지어 놓여 있었고 그 위에는 호화로운음식이 담긴 접사들이 있었다. 하지만 탁자에 둘러앉아 있는 사람들은 창백하고 야원 모습으로 배고픔에 신음하고 있었다. 좀 더 가까이 가보고서 나는 그들의 고충을 이해하게 되었다.

모든 사람이 숟가락 가득 음식을 들고 있었지만 두 팔이 부목으로 고정되어 있어 팔꿈치를 굽혀 입으로 음식을 넣을 수가 없었다. 음식을 눈앞에 두고도 먹지 못하는 가엾은 사람들의 고통스러운 신음을 듣자 마음이 찢어지는 것 같았다.

그다음에는 천국을 보러 갔다. 나는 그곳에서 지옥에서 본 것과 똑같은 광경을 보고 놀랐다. 천국에서도 줄지어 놓인 기다란 탁자 위에 음식이 놓여 있었다. 하지만 지옥에서와는 반대로 천국의 사람들은 만족스러운 모습으로 앉아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식탁 위의 호화로운 음식을 마음껏 먹었다는 것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다. 가까이 가보고서 나는 이곳 사람들 역시 팔이 부목으로 고정되어 팔꿈치를 굽힐 수 없게 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다. 그러면 이 사람들은 어떻게 음식을 먹었을까?

 

 

나는 한 사람이 순가락을 들어 자기 앞에 놓인 접시에서 음식을 뜨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그는 팔을 뻗어 자신의 맞은편 사람에게 음식을 먹여주었다! 그의 친절을 받은 사람은 고마워하며 탁자 위로 몸을 뻗어 그에게도 음식을 먹여주었다.

순간 나는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었다. 천국과 지옥은 같은 조건과 상황이었다. 중요한 차이는 사람들이 서로 대하는 태도였다. 나는 자옥에 갇힌 불쌍한 영혼들에게 이 해결책을 알려주려고 달려갔다. 나는 배고파하는

한 사람의 귀에 대고 속삭였다.

"이제 배고파하지 않아도 돼요. 당신 숟가락으로 다른 사람을 먹여주면

그 사람도 분명 당신을 먹여줄 거랍니다."

"나보고 내앞에 앉은저 가증스러운 인간에게 음식을 먹여주라는거요?"

그 사람은 화가 나서 말했다.

"저자에게 먹는 기쁨을 주느니 굶어 죽는게 낫지!"

나는 누가 천국에 갈 자격이 있고 누가 지옥에 가야 하는지를 선택한 신의 지혜를 알게 되었다.

이 이야기는 모세 크랭크(Moshe Kranc)의 '천국 또는 지옥 : 기업의 우화에 나온다.

이 우화가 주는 교훈은 우리가 생각하고 행동하기에 따라 지옥을 천국으로 또는 천국을 지옥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그 차이는 킹 박사의 물음처럼 “당신은 다른 사람을 위해 무엇을 할 것인가?"에 대한 당신의 대답에 달려 있다.

 

 

인간관계에 대한 믿음

 

  • ·왜 나는 인간관계가 이렇게 행복할까?
  • ·왜 나는 이렇게 좋은 친구들이 많을까?
  • ·왜 나는 이렇게 행복하고 건전한 인간관계를 많이 맺고 있을까?
  • ·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사람들이 내게 끌릴까?
  • ·왜 나는 친구들이 내가 필요할 때 곁에 있어줄 것이라고 믿을 수 있을까?
  • ·왜 나는 친구들에게 내가 필요할 때 곁에 있어줄까?
  • ·왜 사람들은 이렇게 내게 관대할까?
  • ·왜 나는 남들에게 이렇게 관대할까?
  • ·왜 이렇게 훌륭한 사람들이 자석처럼 나에게 모여들까?
  • ·왜 이렇게 우리 가족은 사랑이 넘칠까?
  • ·왜 나는 인간관계에서 이렇게 운이 좋을까?
  • ·왜 나의 관계는 신의 사랑을 반영할까?
  • ·왜 나는 행복하고 건전한 관계를 이처럼 많이 맺고 지낼 만큼 좋은 사람일까?
  • ·왜 내 인생에서 만나는 사람들은 나의 장점과 재주와 능력을 알아봐줄까?
  • ·왜 나는 인간관계에서 행복해하는 것을 좋아할까?
  • ·왜 나는 행복하고 사랑 넘치는 사람들을 끌어당길까?
  • ·왜 나는 진정 행복하고 온전한 상태일까?
  • ·왜 나는 행복하고 온전한 상태를 사랑할까?
  • ·왜 행복하고 건강한 사람들이 내 주위에 있는 것을 좋아할까?
  • ·왜 어딜 가나 행복한 사람들이 나를 찾아올까?
  • ·왜 나는 행복하고 건강한것을자랑스러워할까?
  • ·왜 나는 항상 원했던 것처럼 나 자신을 행복하게 할까?

 

 

건강한 인간관계를 위한 습관

  • ·왜 사람들은 내가 얼마나 좋은 사람인지 알아줄까?
  • ·왜 내 친구들은 나에 대해 솔직하게 말해줄까?
  • ·왜 나는 이토록 많은 사랑의 거울을 갖고 있을까? (내가 세미나와 코칭 프로그램에서 가르치는 것으로, 사랑의 거울은 당신을 있는 그대로 보아주고 당신이 꿈꾸는 대로 살 수 있게 지지해주는 사람이다. www.
  • Noahsyohn.com을 방문해서 어포메이션을 실천하는 다른 사람들을 만나고
  • 전 세계에서 당신의 사랑의 거울을 찾아보라.)
  • ·왜 나는 친구와 가족들에게 사랑의 거울 역할을 할까?
  • ·왜 나는 사람들에게서 좋은 점을 보려 노력할까?
  • ·왜 나는 다른 사람의 장점을 알아차리기가 이렇게 쉬울까?
  • ·왜 나는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서 좋아할 만한 이유를 발견할까?
  • ·왜 나는 인생에서 만나는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줄까?
  • . 왜 나는 남들의 가장 좋은 점을 그대로 비추어 보여줄까?
  • ·왜 나는 모범을 보일까?
  • ·왜 나는 이토록 많은 건전한관계를 갖는 것을 좋아할까?
  • ·왜 나는 자신이 행복하고 관대한것을 즐길까?
  • ·왜 나는 이토록 많은 훌륭한 친구들이 있을까?
  • ·왜 나는 나의 모든 행복과 즐거움과 나의 아름다운 인생 하루하루를 신에게 감사할까?

 

 

 

 

두려움 극복

 

"두려움은 질문이다. 무엇을,왜 두려워하는가?

두려움은 그것을 캐낼수록 자신에 대해 알게 되는 자기 이해의 보물 창고이다.

-Marilyn Ferguson

 

 

당신은 두려움이 무엇인지 아는가?

두려움은 진짜처럼 보이는 가짜이다.(영어권에서는 두려움을 뜻하는 단어 Fear를 실제처럼 보이는 가짜 증거(False Evidence Appearing Real)의 약자로 보기도 한다-옮긴이) 두려움의 진짜 의미는 고통에 대한 예측이다. 두려움은 무엇인가가 자신을 고통스럽게 하리라는 예상이 들 때 모든 인간에게 일어나는 감정이다 두려움의 감정을 느낄 때, 당신은 본질적으로 자신에게 이렇게 말한다.

 

"~을 하는 것이 나에게 고통을 주면 어찌지?"

아이러니하게도 두려움의 감정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것이지만, 때로는 자기 본연의 모습으로 사는 것을 방해할 수도 있다. 우리는 우리가 통계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것에 두려움을 느낀다. 두려움은 개인적인

통계력이 없음을 감지했을 때 일어나는 감정적 반응이다. 따라서 통재와 두려움 사이에는 상관관계가 존재한다. 우리가 삶을 통제하는 능력이 클수록 두려움을 적게 느낀다.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두려움과 그것을 극복하는 방법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두려움은 거절당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다

"내가 이것을 해서 저 사람이 나를 거부하면 어쩌지?"

왜 이것이 가장 기본적인 두려움일까? 수 세기 전, 우리 인간은 살아남기 위해 부족을 이루어 함께 살아왔다. 그리고 무엇인가 잘못을 저지르면 부족에 반하는 범죄로 간주했다. 이런 문화 안에서 가장 큰 벌은 죽음이 아니라 부족으로부터 추방당하는 것이었다. 부족에서 추방되면 혼자 살아남을 가능성은 사실상 거의 없다.

 

이것이 현대 우리의 생활에서 느끼는 거절에 대한 두려움과 어떤 관계가 있을까? 거절에 대한 두려움은 사회와 일, 가정생활 안에서 항상 나타나는 문제이다. 당신이 영업사원이고 영업 실적을 올리려 한다고 해보자 실적을 올리는 가장 좋은 방법 가운데 하나가 무엇이겠는가? 그것은기존의 고객에게 전화를 해서 다른 것을 더 살 의향이 있는지 묻는것이다 아마도 실제로 영업사원이라면 이런 시도를 많이 해보았을 것이다.하지만 보통 영업사원들은 어떻게 하는가? 바로 이어서 이런 생각을한다 "아 그 사람들을 귀찮게 하지 말자. 어차피 관심도 없을거고 거절 할텐데."

 

보통 사람들은 무엇을 해야 할지 알지만 거절당할까두려워서 행동에 옮기지 않는다. 하지만 크게 성공한 사람들은 어떻게 하는지 살펴보자.

성공한 사람들이라고 처음에는 두렵지 않았겠는가? 거절에 대한 두려움이 느껴지고 마음속에서 그런 목소리가들리더라도 수화기를들고 어쨋든 그들은 전화하기 시작한다. 크게 성공하는 사람들은 두려움을 느껴도, 무수한 거절을 경험하면서도 어쨌든 행동에 옮긴다는 것이 평범한 사람들과의 중요한 차이점이다.

 

두려움에 직면했을 때 그것을 극복하고 자신이 할 일을 행동에 옮기는 습관을 어떻게 기를 수 있을까? 두려움은 고통에 대한 예측이므로 두려움을 해소하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는 행동의 결과로 느껴질 수도 있는 고통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예상되는 고통을 받아들이면 마음이 한결 홀가분해진다.

사실 거절에 대한 경험도 많이 쌓이면 면역력이 생긴다. 내 경험을 말하자면, 나는 어렸을 때 거절에 대한 두려움이 없었다. 거절을 당했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나름의 확신이 있었기 때문이다.

 

내가 지금, 어포메이션을 이용하면 다시는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어포메이션을 잘 사용하면 두려움에 직면했을 때 더 잘 대처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누군가 당신을 인정하지 않거나 거절했을 때 고통받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이라는 것, 그리고 당신이 새로운 일을 시도하려할 때 두려워하는 것이 정상적이라는 사실을 부정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두려워하는 일을 할 용기를 가지기 위해 다음의 어포메이션을 활용하고 당신이 정말 누구인지를 더 잘 표현하기 위해 행동으로 옮겨라. 두려움의 이면에는 당신이 갈망하는 자유가 있다.

 

 

삶에 대한 믿음

  • ·왜 나는 이대로 충분한가?
  • ·왜 나는 행복할까?
  • ·왜 모든 일이 생각했던 것보다 잘 풀릴까?
  • ·왜 나는 괜찮을까?
  • ·왜 신이 바로 내 곁에 계실까?
  • ·왜 나는 걱정되지 않을까?
  • ·왜 나는 이토록 침착할까?
  • ·왜 나는 평화로울까?
  • ·왜 나는 내가 맞닥뜨리는 문제에 해결책을 찾기가 이렇게 쉬울까?
  • ·왜 나는 이렇게 자신 있을까?
  • ·왜 나는 이렇게 느긋할까?
  • ·왜 나는 이 일을 감당할만한충분한 능력이 있을까?
  • ·왜 나는 평화로운 느낌이 들까?
  • ·왜 신은 나를 이렇게 잘 돌봐주실까?
  • ·왜 나는 이렇게 평화로울까?
  • ·왜 나의 삶에 평화가 실현될까?
  • ·왜 나는 두려움보다 더 강할까?
  • ·왜 신과 함께하면 두려움이 없을까?
  • ·왜 사람들은 나를 있는 그대로 훌륭한 사람으로 봐줄까?
  • ·왜 나는 이렇게 쉽게 많이 사랑받을까?
  • ·왜 사람들은 내게 이토록 친절하고 도움을 줄까?
  • · 왜 이렇게 많은 좋은 사람들이 나를 사랑하고 지지해줄까?

 

 

괜찮다고 느끼기

  • ·왜 의로움은 착각일까?
  • ·왜 매일매일 기쁨과 평화로 가득할까?
  • ·왜 나는 쉽게 기꺼이 과거의 상처를 내려놓을까?
  • ·왜 나는 지금 승리할까?
  • ·왜 나는 스스로 행복하게 만들까?
  • ·왜 나는 신이 나의 인생을 평화로 채우시도록 할까?
  • ·왜 나는 내가 선택하면 무엇이든 할 수 있을 만큼 마음. 몸, 영혼이강할까?
  • ·왜 나는 근본적으로 거침없을까?
  • ·왜 내 안에 신의 힘이 있을까?
  • ·왜 나는 이토록 쉽게 용서하고 내려놓을까?
  • ·왜 나는 모든 것이 아주 잘 될 거라는 것을 알까?
  • ·왜 나는~을(를) 하는 데 있어 안심이 될까?
  • 을 자신이 두려워하는 일로 채우시오. 대중 앞에서 말하기. 직업 찾기, 건전한
  • 관계를 즐기기, 성공하기 등)
  • ·왜 모든 것이 결국 최선의 결과로 나타날까?
  • ·왜 나는 나의 재능을 세상과 나누는 것에 이토록 감사할까?
  • ·왜 나는 훌륭한 사람들에게 전화를 거는 것을 좋아할까?
  • ·왜 나는 나의 상품, 서비스, 아이디어로 다른 사람을 도울까?
  • ·왜 '결핍은 실제가 아닐까?
  • ·왜 나는 신에게 완벽하게 보호받을까?
  • ·왜 나는 새롭고 진정한 자신을 사랑으로 받아들일까?
  • ·왜 나는 진정한 내 모습으로 살도록 허락할까?
  • ·왜 나는 정말로 하고 싶은 일을 해도 괜찮을까?
  • .왜 나는 성공하기로 한 일에서 모두 성공해도 괜찮을까?
  • ·왜 나는 내가 정말 누구인지 표현하는 것을 좋아할까?
  • ·왜 나는 새롭고 건전한 습관을 사랑할까?
  • ·왜 나는 진정한 나의 모습이 되도록 허락할까?
  • ·왜 나는 일을 잘하는 것을 좋아할까?
  • ·왜 나는 과거에 연연하지 않을까?
  • ·왜 나는 새롭고 자신 있는 모습을 사랑할까?
  • ·왜 두려움(Fear)은 '모든 것을 느끼고 편안해져라(Feel EverythingAnd Relax)'의 약자일까?

 

 

 

 

영성

 

"신은 누군가에게서 사랑하는 것을 빼앗을 리가 없잖아요."라고 사람들은 말한다. 그러나 이 지구에서 자신에게 매우 중요한 무엇이나 누군가를 잃은 적이 없는 사람을 한사람이라도 알고 있는가?

'잃는 것과 얻는 것은 인간의 생각이지 신의 뜻이 아니다. 우리 인간은 얻는 것을 좋아하고 잃는 것을 싫어한다. 하지만 신에게 그것은 그저 삶의 한과정일 뿐이다. 영혼의 세계에서 잃는다는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나는 어포메이션을 시작하면서 작은 기적들을 보고 경험했다. 나의 마음은 이제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으로 프로그램되어 있다. 많은 일이 기대하지않은 때에 일어나고 내 삶에서 점점 더 많은 것들을 스스로 만들어가며 얻고 있다.

나 자신이 삶의 결과물이 아니라 삶의 주인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모든 것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느끼고 세상을 다르게 볼 수 있게 되었다. 세상은 내가 전에 보지 못했던 긍정적인 메시지로 가득하다.

내가 바라던 세상이 이미 존재하고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하지만 나는 원하는 것과 반대되는 것만 보도록 프로그램되어 있었기 때문에 그 사실을 알아채지 못했다.

하나님은 우리 주변 어디에나 있다. 내가 어포메이션을 하면 할수록 우리가 신과 떨어져 있다고 느낄 때, 등을 돌린 쪽은 언제나 우리라는 것을 깨닫는다. 신은 결코 우리를 떠나지 않는다 신은 그 자체로 존재하는 모든것 이기 때문이다.

 

 

신에 대한 믿음

  • ·왜 신은 내가 있는 바로 그곳에 계실까?
  • ·왜 나는 신과 하나일까?
  • ·왜 신은 나의 다음 호흡만큼 가까울까?
  • ·왜 나는 원하는 대로 살고 행동해도 괜찮을까?
  • ·왜 나는 현재의 나 자신에 이토록 감사할까?
  • ·왜 지금처럼 내 인생에 사랑이 나타날까?
  • ·왜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이 바로 행복일까?
  • ·왜 신은 나와 함께 있을 때 행복할까?
  • ·왜 인생은 나에게 이토록 성취감을 줄까?
  • ·왜 나는 이토록 매혹적일까?
  • ·왜 나는 황금률대로 살까?
  • ·왜 나는 오늘 좋은 심부름꾼이 되기를 선택했을까?
  • ·왜 나는 오늘 신의 사랑을 누릴까?
  • ·왜 나의 인생은 빛과 사랑으로 가득할까?
  • ·왜 나는 신과 연결되어 있을까?
  • ·왜 신은 나를 완벽하게 보살펴주실까?
  • ·왜 나의 인생은 이토록 축복받았을까?
  • ·왜 나는 오늘 신의 모든 선물을 즐길 수 있을까?
  • ·왜 나는 세상과 나눌 이토록 많은 선물을 받았을까?
  • ·왜 오늘 나에게 기적이 일어날까?
  • ·왜 나의 삶은 기적일까?
  • ·왜 나에게는 베풀 것이 이토록 많을까?
  • ·왜 나는 항상 보살핌을 받을까?
  • ·왜 신은 내가 필요한 모든 것을 주실까?
  • ·왜 나는 풍요롭게 베품을 받을까?
  • ·왜 나는 인생에서 내가 꼭 있어야할 곳에 있을까?
  • ·왜 신은 나에게 성공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주셨을까?
  • ·왜 나는 신이 여기 나와 함께 계시다는 것을 알고 마음의 영원한 평안을 누릴까?

 

 

건전한 영적 습관

  • ·왜 나는 항상 딱 맞는 때에 딱 알맞은 장소에서 꼭 필요한 사람으로 필요한 일을 하게 될까?
  • ·왜 나는 자신 있게 기적을 요청할까?
  • ·왜 나는 오늘 내게 기적이 일어나게 할까?
  • ·왜 나는 기쁨에 찬 풍요로움을 주고받을까?
  • ·왜 나는 이토록 강력한 영적 심지를가졌을까?
  • ·왜 나는 오늘 진정한 풍요로움을 누릴까?
  • ·왜 나는 진정 원하는 것이 나타나도록 꼭 맞는 질문을 할까?
  • ·왜 나는 삶에 대해 신께 감사드릴까?
  • ·왜 신에 대한 나의 믿음은매일 커질까?
  • ·왜 나는 성공적인 삶을 사는 성공적인 사람일까?
  • ·왜 나는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을 표현함으로써 남들에게 베푸는것을 즐길까?
  • ·왜 나는 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을 즐기며 동시에 남에게도 축복을 줄수 있을까?
  • ·왜 나는 자신이 자연스럽게 성공하도록 할까?
  • ·왜 나는 신과 하나가 되는 것을 기쁘게 받아들일까?
  • ·왜 나는 하루하루를 신의 은총 안에서 살아갈까?
  • ·왜 나는 자연스러운 성공으로 쉽게 들어가는가?
  • ·왜 나는 완벽한 성공을 누리는가?
  • ·왜 나는 자연스럽게 성공하는 방법을 남에게 알려주는 것을 즐기는가?
  • ·왜 나는 나 자신을 신뢰하는가?
  • ·왜 나는 신뢰할 만한 사람인가?
  • ·왜 나는 멈추지 않는 신심을 가졌는가?
  • ·왜 나의 영혼은 오늘을 기뻐하는가?
  • ·왜 나는 흔들리지 않는 믿음을 가졌는가?
  • ·왜 나는 진정한 나를 표현하기가 이토록 쉬울까?
  • ·왜 나는 나 자신에게 성공을 허락함으로써 진정한 내 모습을 표현할까?
  • ·왜 나는 모든 말과 행동을 통해 진정한 빛이 나도록 할까?
  • ·왜 나는 인생의 선물에 대해 오늘은 물론 매일 신에게 감사할까?

 

 

 

 

인생과 행복

 

"왜 세상이 이 모양일까?'라는 질문을 하며 소중한 시간을 보내지 마라.

그것은 시간 낭비일 뿐이다. 물어야 할 질문은

"내가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을까?'이다.

그 질문에 대한 답은 존재한다.

-레오 버스칼리아(Leo Buscaglia)

 

모든 인간의 감정을 묘사할 수 있는 두 개의 문장이 있다. 나는 이것을 어느 날 아침에 명상을 하다가 발견했다. 나는 이 두 문장이 우리의 현재 감정을 묘사할 뿐 아니라 부정적인 감정을 어떻게 곧바로 긍정적인 감정으로 바꿀 수 있는지도 알려주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준비되었는가? 여기 그 두 문장이 있다.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당신의 생각이 긍정적이면 당신은 행복하다.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당신의 생각이 부정적이면 당신은 불행하다.

 

 

이두 문장은 인간의 모든 감정을 설명한다. 이두 문장에서 공통적으로 중요한 단어는 무엇인가? 바로 '생각이다. 왜냐고? 우리에게 일어난 일이 아니라, 일어난 일에 대한 우리의 '생각이 사고 느낌, 행위 ,반응을결정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우리의 삶을 결정짓는다.

당신은 10년, 20년, 30년 전의 '과거에 일어난 어떤 일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계속 가지고, 그것이 당신의 오늘날의 삶을 결정짓도록 내버려두고 있지 않은가?

당신은 '현재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온갖 풍요로움을 눈치채지 못하고, 갖지 못한 것에 마음을 빼앗겨 감사하지 않고 있지는 않은가?

당신은 '미래에 당신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까 두려워 하고 있는가?

 

만일 당신이 과거, 현재, 미래 중 한 시점에 대해서라도 이런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삶에서 당신이 가진 부분에 대해 불만족스러울 것이다(많은 이들이 세 가지 시점에서 부정적인 생각을 모두 갖고 있다!).

 

반대로, 엄청난 고통과 믿기 어려울 정도의 상실감, 고난을 겪었음에도 자신의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잃지 않는 사람들을 당신은 분명히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솔직히 말해, 나름대로 그런 힘든일을 겪지 않는 사람이 얼마나 있겠는가? 고통과 고난을 겪었음에도 행복하기를 택한 사람들은 과연 어떤 사람들인가? 그들은 과거에 자신에게 일어난 일, 현재에 일어나고 있는 일, 미래에 일어날 일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하기로 의식적인 선택을 했다. 그들은-자신이 알든 모르는-자신에게 올바른 질문을 던지고 있는 것이다. 여기서 밝히고 싶은 것이 또 하나 있다.

 

 

당신의 인생은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당신의 생각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당신의 과거가 어디에 존재하는가?

당신 마음속에만 존재한다.

당신의 현재가 어디에 존재하는가?

당신 마음속에만 존재한다.

당신의 미래는 어디에 존재하는가?

당신 마음속에만 존재한다.

 

 

당신이 선사받은 그 똑똑한 뇌 말고는 이 세상 다른 어떤 곳에도 과거와 현재와 미래는 존재하지 않는다. 따라서 이 책에서 다른 어떤 것도 얻지 못했을지라도 이것만은 분명히 담아 두기를 바란다. 이것이 사실은

이 책 안의 모든 가르침 중 가장 훌륭한 선물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꿈꾸던 인생을 살고 싶다면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바꿔라.

지금 당장 어포메이션 일기를 꺼내서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적어보기 바란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도 모르는 사이에 자신이 원하지 않는 인생을 계속 만들어가는 질문들을 하고 있었을 것이다. 당신은 자신이 잃은 것, 갖지 못한 것, 또는 앞으로 절대 가질 수 없을 것들에 주의를 기울여왔기 때문이다. 이런 것들은 쓸데없는 생각이며 잘못된 질문이다.

 

어떤가? 그런 생각들을 붙들고 있는 유일한 사람이 누구인지 아는가?

당신이다.

그것을 바꿀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누구인가?

당신이다.

당신의 인생을 바꾸기 위해서 그것을 바꿔야 하는 유일한 사람은 누구인가?

그것도 바로, 당신이다.

 

이제 당신은 이 책을 거의 다 읽었다. 당신의 질문을 바꾸고 행동을 새롭게 바꾸고, 새로운 생각· 신념 · 믿음. 질문을 만들어낼 힘이 '당신에게 있다는 것을 영혼 깊은 곳에서부터 인식하라. 이 새롭고 힘이 나는 어포메이션을 이용해서 당신의 신념과 생각을 바꾸고 믿음을 키우고 새로운곳으로 주의를 환기시켜라. 그리고 자신에게 당신이 항상 상상했던 인생을 살게 해주어라.

 

 

인생과 행복에 대한 믿음

  • ·왜 나는 이렇게 행복할까?
  • ·왜 나는 보통 이상으로 좋은 사람일까?
  • ·왜 나는 오늘 모든 좋은 일들을 끌어당길까?
  • ·왜 내가 여기 지구에 온 이유를 알까?
  • ·왜 나는 인생의 목표를 알까?
  • ·왜 나는 인생의 목표를 아는 것을 사랑할까?
  • ·왜 나는 인생의 목표대로 살까?
  • ·왜 나는 진정으로 내가 누구인지 알까?
  • ·왜 나는 바로 나인 것이 이렇게 편안할까?
  • ·왜 신은 완벽한 나를 창조하셨을까?
  • .왜 나는 나의 진정한 모습이 이렇게 자랑스러울까?
  • ·왜 나는 인생의 목표대로 살면서 좋은 일만을 끌어당길까?
  • ·왜 나는 진정한 내 모습을 표현하면서 모든 좋은 일을끌어당길까?
  • ·왜 나는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인생을 살 수 있는 완벽한 능력이있을까?
  • ·왜 나는 인생의 목표대로 살수 있는 완벽한 능력이 있을까?
  • ·왜 신은 나에게 인생의 목표대로 살수 있는 능력을 주셨을까?
  • ·왜 나는 내가 살아야할 바로 그 모습일까?
  • ·왜 나 자신을 좋아해도 괜찮을까?
  • ·왜 나 자신을 사랑해도 괜찮을까?
  • ·왜 진정한 내 모습 그대로 살아도 괜찮을까?
  • ·왜 지금 꼭 필요한 사람들이 내게로 올까?
  • ·왜 지금 나에게 기회가 이렇게 빨리 쉽게 올까?
  • ·왜 크게 성공한 사람들이 나의 가치를 인정하고 알아줄까?
  • ·왜 신은 진정한 나의 모습 안에 완벽을 창조하셨을까?
  • ·왜 나는 친구들, 가족들, 동료에게 진정으로 인정받을까?
  • ·왜 나는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으로 살도록 허락받았을까?
  • ·왜 나는 인생에서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하기에 충분한 시간과 돈과 에너지를 가졌을까?
  • ·왜 나는 이렇게 운이 좋을까?
  • ·왜 나는 이렇게 축복받았을까?
  • 왜 나는 나인 것에 이렇게 감사할까?
  •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위한 습관
  • ·왜 나는 나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까?
  • ·왜 남들은 나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까?
  • ·왜 나는 진정한 내 모습을 숨기려 하는 것을 그만두었을까?
  • ·왜 나는 나와 다른 사람들에게서 가장좋은 점만볼까?
  • ·왜 나는자신의 가치를 알고 받아들일까?
  • ·왜 나는 자신을 받아들일까?
  • ·왜 오늘 신은 나를축복할까?
  • ·왜 나는 자신을 용서할까?
  • ·왜 나는 인생에서 균형과 조화를즐길까?
  • ·왜 나는 쉽게 과거를 내려놓을까?
  • ·왜 나는 인생에서 만나는 사람들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까?
  • ·왜 나에게는 올바른 것보다 행복한 것이 더 중요할까?
  • ·왜 나는 사랑의 잔재를 내려놓을까?
  • ·왜 좋은 사람들이 이렇게 나에게 끌릴까?
  • ·왜 나는 이렇게 많은 사랑의 거울을 끌어당길까?
  • ·왜 나는 사람들을 바꾸려는 시도를 멈추었을까?
  • ·왜 나는 삶에 이렇게 감사할까?
  • 왜 나는 현재의 나와 내가 오늘 가진 것에 이렇게 감사할까?
  • ·왜 나는 '내가 틀렸다'고 말할수 있을 만큼 강할까?
  • ·왜 나는 매일 내 인생의 선물에 대해 신에게 감사할까?
  • ·왜 나는 새로운 좋은 기회를 찾아낼까?
  • ·왜 지금의 나의 삶은 어느 때보다 더 좋을까?
  • ·왜 나는 과거를 받아들이고 현재에 감사하며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갈까?
  • ·왜 나는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즉시 새로운 행동을 할까?
  • ·왜 나는 진정으로 풍요로운 인생을 사는 것을 즐길까?

 

나는 성공 거식증이라는 개념을 발견했다. 성공 거식증은 자기 자신에게 성공을 허락하지 않는 문제로, 나는 이를 ‘'한 발로 브레이크를 밟고 인생의 길을 운전해가는 것이라고 표현한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전, 내 인생에서 감사하는 모든 것을 적었다는 점이다.

우선 그 리스트는 이렇게 시작했다.

"나는 만질 수 있는 손이 있는 것에 감사한다. 나는 볼 수 있는 눈이 있는 것에 감사한다. 나는 들을 수 있는 귀가 있는 것에 감사한다. 나는 내심장이 뛰면서 온몸으로 피를 보내고 있는 것에 감사한다."

진부하다고? 그럴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것 말고는 감사할 것이 없었다. 돈도 없고 빚더미에 앉아 있고 부모님 댁의 지하실에서 일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 경험이 내게 가르쳐준 것은 우리의 외적 상황이 어떻든 마음만 먹으면 감사할수 있다는 사실이다.

천천히, 하지만 확실하게 돌파구가 생기기 시작했다.

 

 

당신이 나를 있는 그대로 사랑해주어서 나는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어졌어요

 

문제도 있느냐고? 물론이다. 삶이 계속되는 한 문제는 있다. 하지만 내가 예전에 겪었던 고통과 공허와는 비교할 수 없다. 나는 그저 그때를 돌아보고 "신이시여, 지금의 제가 예전의 제가 아니어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할뿐이다.

매일 밤 나는 여전히 내 인생의 선물을 주신 것에 대해 신께 감사드린다. 하지만 이제는 나의 손, 눈, 귀, 심장에만 감사하지 않고 나의 훌륭한아내, 아름다운 집. 놀라운 나의 동료, 멋진 친구들에게도 감사한다. 이 모든 사람들을 너무나 사랑한다!

내 이야기를 듣고 당신이 지금 어떤 문제에 직면해 있든, 과거를 내려놓고 최선의 미래에 발을 들여놓기를 바란다. 진정한 당신의 모습을 바탕으로 새로운 행동을 취한다면 분명 벗어날 길이 있다는 영감을 받아들이기를 바란다.

나는 당신이 그렇게 하는 것을 정말로 돕고싶다.

 

 

"좋은 질문에는 결코 정답이 없다. 그것은 제자리에 꼭 끼워 맞춰 조여야 하는 볼트가 아니라 땅에 심어

더욱 많은 생각의 열매를 맺고

생각의 숲이 되기를 기대하게 하는 씨앗이다."

-존 앤서니 차디(John Anthony Ciardi)

 

 

빠르게 사업을 성장시키고 힘든 고군분투를 더는 하고 싶지 않은기업가라면

머릿속의 잡생각을 던져버리고 진정으로 풍요로운 삶을 살고 싶다면

당신의 가치와 정신적 지침을 지키면서 돈이 되는 고객을 더 끌어 모으고 싶은 회사원이라면

가족과 친구와 함께 더 많은 자유 시간을 즐기면서 돈도 더 벌고 싶다면

흡연, 과식, 과소비, 일 미루기와 같은 나쁜 버릇을 버리고 싶다면

더욱 활력 넘치는 건강을 얻고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인간관계를 갖고 싶다면 어포메이션을 하라.

 

그러면 당신이 다음과 같이 하도록 도울 것이다.

  • · 당신 뇌 속에 있는 풍요의 스위치를 부정에서 긍정으로 즉시 변환한다.
  • ·머리를 복잡하게 하는 쓸데없는 생각과 외부의 영향으로 만들어진 부정적인 프로그램으로부터 당신의 뇌를 보호한다.
  • ·당신이 항상 꿈꿔왔던 풍요로운 삶을 빠르게 실현한다.
  • ·당신이 눈치채지 못하는 사이에 당신이 바라는 것을 자동으로 끌어온다.
  • ·완벽한 기계처럼 돈과 풍요를 당신에게 끌어당긴다.
  • ·당신의 마음 깊은곳의 소망을 우주가 저절로 당신에게 이루어주도록 명령한다.

 

그 결과로 당신은..

  • ·어떤 상황에서든 무너지지 않는 자신감을 갖게 된다.
  • ·꿈꾸던 풍요로운 삶을 자석처럼 끌어당긴다.
  • ·걱정이나 스트레스, 불안 없이 당신의 가장 깊은 욕망을 실현한다.
  • ·당신이 지난 십 년간 가졌던 것보다 더 많은 돈 건강 사랑 행복 성취감을 가질 수 있게 된다.
  • 궁극적 부,궁극적 사업 성공,궁극적 자신감,궁극적 사랑,깊고 축복받은 잠, 스트레스 완전 해소,인생의 목표대로 살기

그외 많은 것들을 당신은 얻게 될 것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